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공유 블로그

| 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

[리드시트 악보 공유] 일어나 걸어라(나의 등 뒤에서) - 마커스워십|D Key

담담피아노 2023. 12. 23. 19:00
반응형

일어나 걸어라 Get Up and Walk

|작사/작곡 최용덕|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나의 인생길에서 지치고 곤하여
매일처럼 주저앉고 싶을 때

나를 밀어주시네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평안히 길을 갈 땐, 보이지 않아도
지치고 곤하여 넘어질 때면

다가와 손 내미시네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때때로 뒤돌아보면, 여전히 계신 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
나를 재촉하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OO아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OO아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 Choi Yongduk (Admin. by CAIOS)

SONG #7041986

 

일어나 걸어라 D Key|마커스워십.pdf
0.12MB

 


아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제가 반주한 '일어나 걸어라' 메인 건반 커버 영상입니다. 유튜브 채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