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공유 블로그

| 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

[리드시트 악보 공유] 내가 매일 기쁘게 - 마커스워십|Eb Key

담담피아노 2023. 11. 25. 22:11
반응형

내가 매일 기쁘게 He Abides (I'm Rejoicing Night and Day)

|작사/작곡 Herbert Buffum|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 행함은
주의 팔이 나를 안보함이요
내가 주의 큰 복을 받는 참된 비결은
주의 영이 함께함이라

전에 죄에 빠져서, 평안함이 없을 때
예수 십자가의 공로 힘입어
그 발 아래 엎드려, 참된 평화 얻음은
주의 영이 함께함이라

세상 모든 욕망과, 나의 모든 정욕은
십자가에 이미 못을 박았네
어둔 밤이 지나고, 무거운 짐 벗으니
주의 영이 함께함이라

 

성령이 계시네

할렐루야, 함께하시네
좁은 길을 걸으며, 밤낮 기뻐하는 것
주의 영이 함께함이라

 

ⓒ 찬송가

SONG #7017525

 

 

내가 매일 기쁘게 Eb Key|마커스워십.pdf
0.11MB


아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제가 반주한 '내가 매일 기쁘게' 메인 건반 커버 영상입니다. 유튜브 채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