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공유 블로그

| 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

[리드시트 악보 공유] 이제는 내가 없고 - 마커스워십|D Key

담담피아노 2023. 11. 11. 22:00
반응형

이제는 내가 없고 I Belong to You, O Lord

|작사/작곡 유효림, 김지흥|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안에 살아 계신 오직 예수님만

찬양하며 살리라, 예배하며 살리라

안에 계시는 오직 예수님만

 

주님은 나의 아바 아버지

상한 영혼 만지시고

주님은 나의 하늘 아버지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맡기리

 

이제는 내가 주님과 함께

십자가 위에 죽었으니

이제는 내가 아니요

내 안에 주님이 사신 것이라

 

ⓒ 2013 유효림, 김지흥

 

이제는 내가 없고 D Key|마커스워십.pdf
0.20MB

 


 

아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제가 반주한 '이제는 내가 없고' 메인 건반 커버 영상입니다. 유튜브 채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