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공유 블로그

| 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

[리드시트 악보 공유] 은혜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 마커스워십 | Bb Key

담담피아노 2022. 12. 31. 19:30
반응형

| YouTube 담담피아노 |

 

담담피아노 - 은혜


은혜 Grace

| 작사/작곡 손경민 |

내가 누려왔던 모든 것들이

내가 지나왔던 모든 시간이

내가 걸어왔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아침해가 뜨고 저녁의 노을

봄의 꽃향기와 가을의 열매

변하는 계절의 모든 순간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내가 이 땅에 태어나 사는 것

어린아이 시절과 지금까지

숨을 쉬며, 살며, 꿈을 꾸는 삶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내가 하나님의 자녀로 살며

오늘 찬양하고 예배하는 삶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축복이

당연한 것 아니라 은혜였소

 

모든 것이 은혜, 은혜

은혜, 한없는 은혜

내 삶에 당연한 건 하나도 없었던 것을

모든 것이 은혜, 은혜였소

 


ⓒ 손경민 (Admin. by CAIOS)

SONG #71854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