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공유 블로그

| 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

[리드시트 악보 공유] 나는 주의 친구 - 마커스워십|E Key

담담피아노 2021. 9. 29. 14:17
반응형

나는 주의 친구 Friend of God

|작사/작곡 Israel Houghton, Michael Gungor|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들으시는지, 내 기도

주님 진실로 날 생각하시네

날 사랑하네, 놀라워라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 2003 Integrity Worship Music, Integrity's Praise! Music, Sound Of The New Breed (Admin. by Integrity Music)

SONG #6326278

 

나는 주의 친구 E Key|마커스워십.pdf
0.10MB

 


아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제가 반주한 '나는 주의 친구' 메인 건반 커버 영상입니다. 유튜브 채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