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공유 블로그

| 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

[리드시트 악보 공유]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 마커스워십|E-F Key

담담피아노 2023. 5. 20. 18:00
반응형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Nobody Knows the Trouble I've Seen

|작사/작곡 미상 |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또 나의 슬픔 알까

주밖에 누가 알아주랴, 영광 할렐루야

 

나 자주 넘어집니다, 오 주여

나 자주 실패합니다, 오 주여

 

나 슬픈 일 당합니다, 오 주여

나 심히 괴롭습니다, 오 주여

 

저 마귀 유혹합니다, 오 주여

나 승리하게 하소서, 오 주여

 

ⓒ 찬송가

SONG #549601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E-F Key|마커스워십.pdf
0.17MB

 


아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제가 반주한 '그 누가 나의 괴롬 알며' 메인 건반 커버 영상입니다. 유튜브 채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