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공유 블로그

| 담담피아노 리드시트 악보 |

[리드시트 악보 공유]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 주님 한 분만으로 - 마커스워십|F-G Key

담담피아노 2023. 4. 22. 18:00
반응형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Though the Fig Tree

주님 한 분만으로 Only One Lord

|작사/작곡 Tony Hopkins, 박철순|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포도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 열매 그치고, 논밭에 식물이 없어도

우리에 양떼가 없으며, 외양간 송아지 없어도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난 여호와로 즐거워하리

난 구원의 하나님을 인해 기뻐하리라

 

 

주님 한 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 1972 Universal Music - Brentwood Benson Publishing (Admin. by Brentwood-Benson Music Publishing, Inc.)

ⓒ 박철순 (Admin. by KCMCA)

SONG #6597722 #7105342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 주님 한 분만으로 F-G Key|마커스워십.pdf
0.18MB

 


아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제가 반주한 '무화과 나뭇잎이 마르고 + 주님 한 분만으로' 메인 건반 커버 영상입니다. 유튜브 채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